차별화된 배송 시스템, 초기 지원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을 자세히 소개
유튜브 등 SNS 채널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 모집 위한 콘텐츠 지속 공개 예정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글로벌 셀러 모집 영상을 공개했다. / 제공=마켓비]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글로벌 셀러 모집 영상을 공개했다. / 제공=마켓비]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마켓비가 해외 수출에 함께 할 파트너 모집을 위해 글로벌 셀러 소개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전 세계적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홈퍼니싱 산업 소개를 비롯해 마켓비만의 가격 경쟁력과 폭넓은 지원 혜택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된 배송 시스템과 포장 기준, 초기 지원 시스템 등 글로벌 셀러를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한다.

마켓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리점, 취급점, 위탁판매, 글로벌 셀러 등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지속 공개하고 있다. 해당 채널에서는 이번 공개된 영상뿐만 아니라 대리점주의 성공 노하우를 솔직하게 담은 인터뷰나 오프라인 스토어 투어 등 다양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마켓비 관계자는 “거주 공간에 대한 인식 변화와 전 세계적인 K인테리어 열풍 등으로 해외 수출 문의가 늘어나고 있어 관련 소개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의 소통을 통해 마켓비만의 차별화된 비즈니스 파트너 지원 혜택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켓비 글로벌 셀러 모집 영상은 마켓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켓비는 침대, 수납장, 옷장 등 대형 가구부터 조명, 생활/리빙, 인테리어 소품까지 약 20,000여 가지에 이르는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다. 마켓비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확장하는 한편 해외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내년까지 해외 매출액 1,000억을 목표로 삼고 국내외 비즈니스 파트너를 적극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