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동반 예약율↑... 다양한 세대 즐기는 인기 여행지
마나가하섬 투어·거북이 스노클링 등 체험 선호도 높아

사이판 마나가하 섬. [사진=에어텔닷컴]
사이판 마나가하 섬. [사진=에어텔닷컴]

에어텔닷컴이 아동 동반 가족단위 여행지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사이판' 가족동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이판이 포함된 북마리아나제도는 사이판, 티니안, 로타 등 3개의 유인도와 무인도로 이루어진 군도로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골프, 액티비티 목적의 여행지로 인기가 많다.

에어텔닷컴 패키지 가운데 'ALL IN SAIPAN' 상품은 마나가하섬투어, 거북이 스노클링, 시내관광 등 필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에어텔닷컴 관계자는 "사이판은 4시간 거리러 비교적 가까운 여행지여서 어린 자녀뿐 아니라 여러 세대가 함께 여행하기 좋아 매년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포함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거북이 스노쿨링. [사진=에어텔닷컴]
거북이 스노쿨링. [사진=에어텔닷컴]

마리아나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사이판 방문 여행객 80% 이상이 한국인으로 집계됐고, 올해 7월에는 한국인 관광객이 사이판 전체 여행객의 82%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여행목적지다.

에어텔닷컴 패키지 상품은 왕복 픽업은 물론 아일랜드 관광, 별빛투어, 마나가하 섬 투어와 거북이 스노클링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어텔닷컴 홈페이지에어텔 닷컴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