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관광협회, 내달 9일(목)까지 접수
서울관광 발전의 상징적 자산, 서울관광인 참여와 관심 독려
서울특별시장상 12명, 서울시의회 의장상 4명 총 16명 내외
서울 관광 발전과 진흥에 공헌한 기관 및 단체 12월 20일 시상

 

서울특별시관광협회는 서울시 및 서울관광재단과 공동으로 올해도 서울 관광의 발전과 진흥에 기여한 이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포상하기 위해 ‘2023 서울관광대상수상 후보자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9일까지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23 서울관광대상은 서울시가 포스트 코로나 이후 관광업계 조기회복과 재도약을 위한 격려의 일환으로, 서울 관광인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관광산업 전반을 어우르는 관광인의 축제로 자리잡았다.

수상후보자 자격은 서울 관광 발전에 기여한 개인, 기업, 단체(기관)이라면 모두 접수 가능하며, 시상 분야로는 관광업계(3·3·7·7, 리더십, 서비스, 혁신, 마이스, 매력, 미디어) 관광홍보(미디어, 인플루언서, 한류스타, 캐릭터) 관광지원(동행, 협력) 3개 분야 총 12명 내외로, 해당 분야별로 개인 또는 기업, 단체에게 수여한다. 이번 시상은 표창의 취지를 뚜렷히 알리고자 시상명을 구체화했다.

후보자 접수는 서울특별시관광협회에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오는 1220서울 관광인의 날에 진행된다.

박정록 서울시관광협회 상근부회장은 “5년차를 맞은 서울관광대상 시상제도는 서울관광인들에 의해 성장하면서 그 권위와 품격을 키워가야 할 서울관광의 상징적 자산인 만큼, 많은 서울관광인의 참여와 관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이번 서울관광대상 시상식과 서울관광인의 날 행사를 통해 서울관광 조기 정상화의 동력 확보에 주안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