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연중 최대 할인 행사 참가…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베스트셀러인 ‘스마트카라 400 Pro’와 대용량 제품 ‘이노베이션’ 판매 예정

[사진] 스마트카라, 11월 할인대전 참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서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사진] 스마트카라, 11월 할인대전 참가…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서 특별 할인 행사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11월 할인대전에 가세해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와 쿠팡 ‘파워풀위크’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이커머스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통해 베스트셀러인 ‘스마트카라 400 Pro’와 5L 대용량 제품인 ‘이노베이션’을 큰 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부터 11/11(토)까지 6일간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옥션에서 1년에 두 번씩 진행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쇼핑 축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무제한 ‘15% 할인쿠폰’ 및 매일 ‘20% 할인쿠폰’, 고액 할인 ‘슈퍼쿠폰’ 등 다채로운 할인 쿠폰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마트카라는 이 기간 동안 5L 대용량 제품인 ‘이노베이션’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 달에 딱 한 번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워풀한 할인가에 제품을 제공하는 쿠팡 ‘파워풀위크’에도 참여한다. 11/20(월)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Pro’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수분 많은 한국 음식에 최적화된 고온 건조분쇄 방식 ‘수분제로기술’을 탑재해 음식물을 최대 95% 줄여주는 음식물처리기다. 독자 개발한 3중 에코필터로 악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처리 과정에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제거해 위생적이다.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독립형 제품이며, 음식물 추가 발생 시 작동 중에도 중간 투입이 가능해 편리하다.

‘스마트카라 400 Pro’는 2L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하루 최대 12L까지 처리 가능한 제품이며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노베이션’은 5L 대용량 제품으로 하루 최대 30L까지 처리 가능해 사무실이나 가족 구성원이 많은 가구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며 “추운 날씨에 음식물쓰레기를 처리 걱정을 덜어주는 음식물처리기를 큰 폭의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로드] 최연화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