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프로모션 및 MICE 협업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대한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이 협업해 관광 마이스 분야에서 힘을 싣기로 했다. 공동 프로모션인 '싱문' 홍보 이미지. [사진=싱가포르관광청]
대한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이 협업해 관광 마이스 분야에서 힘을 싣기로 했다. 공동 프로모션인 '싱문' 홍보 이미지. [사진=싱가포르관광청]

싱가포르관광청이 대한항공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싱가포르행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 프로모션 및 MICE 분야 활성화를 위한 협업에 나선다.

싱가포르관광청은 MICE 분야에 대한항공과 협업해 글로벌-아시아 비즈니스 교점으로서의 싱가포르 입지 강화에 나선다. 이번 협업은 전시 홀 및 행사 장소, 여러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다양한 MICE시설 소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 기업 및 핵심 여행사를 대상으로 간담회 및 MICE 팸투어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목적지로서의 싱가포르를 알리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써린 탄 싱가포르관광청 북아시아 국장은 대한항공과 함께 한국인들에게 매력적인 여행지이자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교점으로서의 싱가포르의 입지를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기억에 남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흥미로운 인프라를 갖춘 여행지인 싱가포르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광호 대한항공 한국지역 본부장은 싱가포르관광청과는 2022년 코로나 이후 급속도로 회복되는 출장 및 여행객 수요에 대응해 B2C 분야의 성공적인 협업을 시작한 이후, 올해는 MICE 영역까지 협업을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싱가포르관광청과 대한항공은 이번 협업을 계기로 싱가포르 싱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년 128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행 편도 및 왕복 항공권 7%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나만의 싱가포르 여행 테마를 선정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싱가포르 싱문프로모션은 싱가포르는 인스타그래머블싱가포르의 푸드&다이닝을 주제로 다양한 싱가포르 여행 코스를 제안한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