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캠페인 ‘Made in Singapore’ 앞세워 한국 여행객 공략 나서

니키 시트(Nicky Seet)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신임 소장 [사진=싱가포르관광청]
니키 시트(Nicky Seet)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신임 소장 [사진=싱가포르관광청]

니키 시트(Nicky Seet)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신임 소장이 취임했다.

그는 싱가포르관광청의 새 글로벌 캠페인인 ‘Made in Singapore(메이드 인 싱가포르)’ 런칭에 발맞춰 한국 시장에서 싱가포르를 매력적인 여행지로 만들기 위한 전략 기획과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2015년 싱가포르관광청에 입사한 니키 시트 소장은 라이프스타일 지역 개발 선임 매니저를 맡아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재생계획을 주도하고 다양한 지역 활동을 지원하는 데 앞장섰다2018년에는 오차드 로드 싱가포르 비즈니스 협회 및 디즈니와 협력해 싱가포르 대표 연말 연례 행사 중 하나인 멋진 거리에서의 크리스마스를 디즈니 테마로 처음 선보이기도 했다.

한국사무소 취임 전에는 베이징사무소 소장으로 재직하며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 디지털 및 무역 파트너십 분야에서 주요 계획을 개발해 싱가포르의 관광 산업 성장에 기여했다.

시트 소장은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한국 시장에 맞춘 관광 기획과 마케팅을 통해 한국 여행객에게 싱가포르를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특별한 여행지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 “지속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기반으로 한국 여행 업계와 싱가포르 관광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싱가포르관광청 'Made in Singapore' 이미지]
[사진=싱가포르관광청 'Made in Singapore' 이미지]

한편 ‘Made in Singapore’ 캠페인은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열정을 되살리기 위해 202011월 런칭한 해외여행 회복 캠페인인 ‘SingapoReimagine(다시 만나는 싱가포르)’의 후속 캠페인이다.

싱가포르관광청의 관광 브랜드인 열정을 가능하게 하다(Passion Made Possible)’에 새로운 전환점을 마련해 줄 이번 캠페인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와 숨은 보석 같은 장소를 조명해 일상의 평범한 순간이 싱가포르에서 어떻게 특별한 경험으로 변화하는지 보여준다.

시트 소장은 다음 여행지로 싱가포르를 선택하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줄 이번 캠페인과 함께 한국 여행객 공략에 본격 나설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