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파이터 2001 하이데른 등 업데이트 실시 [사진=넷마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파이터 2001 하이데른 등 업데이트 실시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UE 등급 파이터 2종 추가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001 하이데른'과 'XI 아델하이드'를 추가했다.

녹 속성 밸런스형 파이터 '2001 하이데른'은 리더 스킬로 '대칭'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일정 시간 동안 클라크, 랄프, 레오나를 호출해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XI 아델하이드'는 청 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역시나 '대칭' 파이터의 공격력을 강화하며, 엘리트·보스 몬스터 상대 시 스킬 대미지가 상승한다.

또 군중 제어 상태인 엘리트·보스에게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기세가 증가한다.

넷마블은 신년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신년 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로그인 시 최상급 강화 망치를 비롯해 다양한 파이터 성장 재료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보상으로 아델하이드 뱃지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신년 맞이 교환소' 이벤트와 '신년 맞이 룰렛', '신년 맞이 특별 미션 보드', '제작 이벤트' 등도 준비됐다.

넷마블은 이외에도 던전 클리어 보상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신규 러시 던전'과 신규 파이터를 활용해 각 단계를 돌파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챌린지 던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뉴스로드] 박혜림 기자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