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4년 국가직·지방직 9급 방역직 공무원 경채·공채 채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합격패키지’ 강좌를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과 함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9급 방역직 공무원 채용은 공개경쟁채용과 경력경쟁채용으로 구분되며 통상 국가직은 경채 전형, 지방직은 공채 전형의 선발이 두드러진다. 또한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등의 중앙부처 및 지역별 채용 일정에 따라 상반기, 하반기 채용이 개별로 치러지기 때문에 응시하고자 하는 시험의 채용 공고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국가직·지방직 전형별 9급 방역직 공무원 ‘합격패키지’는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 연계형 강좌로 구성됐으며, 효율적인 개념 정립을 돕는 ‘기본이론’과 학습한 이론을 문제에 적용해 회독 효과를 높이는 ‘문제 풀이 훈련’, 기출문제 풀이로 취약점 보완 및 최종 마무리 학습이 가능한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초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돕기 위해 각 전형별 시험과목에 맞춰 ▲국어(기초/단기속성중급)특강 ▲영어(기초문법/입문/독해)특강 ▲한국사(기초/단기속성)특강 ▲생물(기초)특강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시험 전형별 출제 특징과 함께 짧은 기간 효율적인 학습방법과 고득점 점수 확보 노하우를 알려줘 안정적인 합격을 돕는다.

한편, 수강생에게는 90% 이상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특가’와 함께 합격 시 ‘합격축하금’ 최대 20만 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