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3월 9일(토) 시행되는 출입국관리직 9급 국가공무원 무도 분야 경력경쟁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90일 합격패키지’와 함께 ‘역대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법무부는 2024년도 출입국관리직 9급(출입국관리서기보) 국가공무원 경력경쟁 채용 시험을 통해 ‘무도 분야’ 총 34명을 선발할 계획임을 밝혔다.

‘무도 분야’의 응시자격은 태권도‧유도‧검도 공인 4단 이상 무도 자격 보유자여야 하며, 필기시험은 영어, 행정법총론 단 두 과목을 평가한다.

한편, 에듀피디는 9급 출입국관리직 경채 채용 시험에서 무도 자격 소지자를 대상으로 치러지는 ‘무도’ 분야의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 연계형 학습 강좌를 ‘90일 단기과정’으로 운영하고 목표 시험일에 맞춰 빠른 점수 획득이 가능한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본 ‘합격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에게는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할인혜택’과 합격 시 ‘최대 20만 원의 합격축하금’을 지원하는 ‘역대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공시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학습 맥락을 잡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어(문법/입문/독해)특강 ▲행정법(판례)특강과 면접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공무원 면접(자소서 포함)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