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캐시(MCH)의 해외 유저 유입 확대 및 신규 프로젝트 발굴 계획

비트겟지갑  캠페인
비트겟지갑  캠페인

 

미콘커뮤니티는 글로벌 10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겟(Bitget)에 미콘캐시(MCH)를 상장했다고 31일 밝혔다. 

30일 오후 7시부터 이용자들은 비트겟에서 MCH 토큰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비트겟 거래소 상장을 기념해 다음달 6일 오후 7시까지 MCH를 거래하는 상위 이용자 대상으로 총 58만 MCH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콘캐시는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상의 결제, 보상 및 거래에 사용되는 토큰으로, 지난해 앱지갑 3.0을 오픈하면서 미콘캐시를 보유만 해도 MCH 생태계에 합류하는 외부 토큰을 에어드롭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미콘캐시에 따르면, 앱 지갑 내에 장기간 토큰이 잠김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제로화해, 언제든 자유롭게 MCH를 입출금하면서 MCH 홀더로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금년에는 신규 프로젝트 발굴 및 보상 시스템의 고도화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비트겟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로,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2000만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현물거래 10위권, 선물거래 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스마트 트레이딩 및 카피 트레이딩 기능을 갖추고 있다.

미콘커뮤니티는 "올해 글로벌 대형거래소 비트겟 상장을 통해 미콘캐시(MCH)의 해외 유저 유입 확대 및 프로젝트 발굴을 통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로드] 강동준 기자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