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3월 16일 치러지는 부산광역시 청원경찰 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30일 합격패키지’와 90% 수강료 할인 및 합격 시 합격축하금을 지원하는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함께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는 올해 상반기 청원경찰 채용 시험을 통해 총 9명의 청원경찰을 선발하며, 채용 시험은 1차 필기시험, 2차 체력검정·서류심사, 3차 면접시험으로 구분 시행된다.

필기시험은 민간경비론(40문항) 단일 과목으로 치러지고 출제 범위는 민간경비론 및 청원경찰법(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포함)이다. 문제 형식은 객관식 4지택 1형으로 출제된다.

이에 에듀피디는 민간경비론 과목의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로 구성된 ‘부산 청원경찰 합격 패키지’ 강좌를 30일 단기 속성 과정으로 오픈하고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과 함께 합격 시 합격 축하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합격 의지를 북돋는다.

본 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는 필기시험은 물론 체력시험과 서류 및 면접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청원경찰 기초특강 ▲민간경비론(기출해설_경비지도사/모의)특강 ▲청원경찰 자기소개서(인성검사 포함) 특강 ▲청원경찰 면접 특강 ▲청원경찰 체력 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민간경비론·청원경찰법 전임 송강호 교수가 맡아 시험에 출제되는 주요 이론과 문제 유형을 명료한 설명으로 집약하여 알려주기 때문에 수험생은 짧은 기간 효율적인 학습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