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에듀피디
사진제공 = 에듀피디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3월 16일(토) 치러지는 상반기 경찰공무원 순경 공개경쟁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90일 합격패키지’와 함께 ‘역대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경찰공무원 공채 대비 ‘90일 합격패키지’는 는 ‘헌법; 형사법, 경찰학’ 전 과목의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 강의’까지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핵심 내용 위주의 집약적인 강의 구성과 짧은 수험 기간 동안 빠른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탄력적인 진도 진행으로 기획되었다.

강의는 에듀피디 경찰공무원 전임 ‘형사법 이천호/함승한’, ‘헌법 고영동’, ‘경찰학 송광호’ 교수가 맡아 기본이론 정리 및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이론 숙지부터 실력 점검까지 최신 출제 포인트에 맞춰진 학습 노하우를 탄력적으로 정리해 줘 짧은 수험 학습 만으로도 고득점 획득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한 합격의 변별력을 높일 수 있는 ▲헌법(판례) 특강과 체력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경찰(체력) 특강. 면접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공무원(면접)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공인시험으로 대체되는 영어와 한국사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지텔프(G-TELP)와 토익, 한국사능력검정 특강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본 강의 수강생에 한하여 약 90% 초특가 할인 제공하는 ‘역대특가’ 혜택 및 합격 시 ‘합격축하금 최대 20만 원’ 제공 프로모션을 지원함으로써 합격의지를 북돋는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키워드

#에듀피디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