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카이먼 제공
사진- 카이먼 제공

기업 온라인쇼핑몰 및 홈페이지 개발 전문 기업 카이먼이 기획, 디자인, 개발, 퍼블리싱, 유지보수를 한번에 관리하고 개발하는 통합 개발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이먼은 고도몰, 샵바이, 카페24 등의 솔루션을 활용한 패션, 식품, 뷰티, 제약, 임직원 폐쇄몰 등 100여개의 신규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타사에서 개발한 다수의 온라인쇼핑몰 유지보수 서비스도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전 직원이 인터넷쇼핑몰 개발 경력 10년차 이상의 팀장급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고 특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복잡하고 어려운 구조의 개발 및 유지보수 등을 어려움 없이 관리하고 있다.   

통합 개발 유지보수 서비스는 고객사에 최적화된 온라인쇼핑몰 개발을 위해 업종별 쇼핑몰 기획 및 분석, 최신 트랜드의 구조 개발과 디자인 적용, 고객사 맞춤형 기능 개발, 퍼블리싱, 맞춤형 유지보수 등 쇼핑몰과 관련된 전 부문을 개발하고 관리하여 완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운영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종합적인 분석 및 컨설팅부터 기획, 개발, 퍼블리셔, 디자인, 유지보수까지 통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가 원하는 구조와 디자인,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기능, 안정적인 주문 및 결제, 편리한 정산시스템, 낮은 장애율 등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업계 관계자는 "카이먼은 높은 기술력과 원활한 빠른 대응 능력으로 중견기업부터 대기업까지 오랜기간 지속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시로 최신 트랜드의 구조와 기능 등을 접속시킨 기획, 디자인, 개발 등의 연구에 노력하고 있다"라며 "항상 고객사에 최적화된 개발을 최우선으로 안정적이고 고퀄리티의 온라인쇼핑몰 개발을 통해 높은 경쟁력과 신뢰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