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피어 제공
컴피어 제공

가정용 안마기기 전문업체인 ㈜컴피어코리아에서 누워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전신 에어 스트레칭 온열 안마 매트[CF-3100]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트레칭 온열 안마매트는 컴피어에서 출시한 안마매트 중 3세대 제품으로 기존의 상체만 받는 안마매트에서 다리 전체를 에어로 마사지해주는 전신 스트레칭 안마매트이다.

누워서 목부터 골반까지 19개의 크고 작은 에어백들이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우며, 신체를 가볍게 움직여 뼈 마디와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방식이며, 하체는 대형 다리커프에 장착된 8개의 대형 에어백으로 부드럽게 또는 시원하게, 사지압박 순환장치 방식으로 눌러주며 풀어주는 마사지기이다.

고가의 안마의자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은 물론, 부위별 소형 안마기기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전신을 한번에 스트레칭 하며 마사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러 개의 자동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자사 앱을 사용해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기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접이식 제품으로 주거공간이 협소한 1~2인 가구에서도 사용하기 수월하다.

컴피어 프리미엄 스트레칭 마사지 매트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