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가 저자극 레티놀이 함유된 ‘레티놀로지 2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레티놀로지 2종 세트’는 ‘레티놀로지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 ‘레티놀로지 데일리 리페어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자극 없이 남자 피부의 흔적 및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남자 화장품 세트로 눈길을 끈다. 

‘레티놀로지 2종 세트’에 함유된 RetinoLayr™은 특허 받은 저자극 레티놀 성분이다. 이는 레티놀을 멀티 레이어에 담아 모공 1/100 크기로 쪼갠 원료로 수액을 맞듯이 레티놀을 천천히 방출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이를 통해 트러블 및 색소침착, 턴오버·각질, 블랙헤드·화이트헤드, 모공 탄력 등 남자의 매력을 떨어뜨리는 피부 흔적들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다. 

신제품은 에센스와 로션의 두 단계 사용으로 쉽고 간편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레티놀로지 데일리 리페어 에센스’는 글루타치온, 비타민C 유도체 함유로 트러블, 색소 침착을 개선해주며 4세대 필링 성분인 LHA 함유로 피부 각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지, 각질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날에는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팩으로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레티놀로지 데일리 리페어 로션’은 5가지 펩타이드와 인체 유사 콜라겐 함유로 모공 부위 탄력을 케어해준다. 피지 유사 성분인 스쿠알란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 함유로 과다 피지 생성과 산화를 예방해 블랙헤드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저자극 레티놀을 함유하고 있어 아침, 저녁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약산성 pH에 화해에서 인증 받은 19가지 유해 성분에도 해당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슈제이 관게자는 “레티놀로지 2종 세트는 레티놀로지 샘플링 때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제품”이라며, “복잡한 단계를 거칠 필요없이 2단계만으로 피부 흔적 및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남자 화장품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슈제이는 ‘레티놀로지 2종 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얼리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3월 7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구매 고객 전원 레티놀로지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무슈제이 베스트 셀러 제품 ‘하이드로 선 에센스 견본품 10ml’를 증정한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