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제공
푸드타파 제공

푸드타파가 2월 28일까지 품질대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씽크대에 설치하는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은 정가 대비 최대 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2대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로 미생물 6만원 상당을 제공받을 수 있고 기존 고객이 신규고객을 소개할 경우 각각 미생물 6만원 상당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인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분쇄기와 미생물음식물처리기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자동급수시스템을 적용하여 30초 동안 음식물쓰레기를 자동분쇄하여 분해 표면적을 증대시켜 분해에 촉진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미생물을 통한 3단 분해를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효과적으로 액상화 처리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푸드타파 관계자는 "재고를 충분히 준비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따라 재고 부족 사태가 발생했다. 이에 대해 감사하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3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설치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문의사항은 푸드타파의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문의가능하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