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오는 4월 27일(토) 치러지는 전북특별자치도 9급 지방공무원 제2회 경력경쟁 임용시험에서 9급 기계직 공무원을 준비할 수 있는 ‘60일 합격패키지’와 90% 수강료 할인 및 최대 20만 원 축하금을 지원하는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을 함께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제2회 경력경쟁시험을 통해 공업 분야 9급 기계직 공무원 총 8명을 선발한다고 발표했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경채 합격패키지’는 경채 필기시험일에 맞춰 ‘60일 단기 과정’으로 기획된 9급 기계직 공무원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의 올인원 연계형 패키지 강좌로 수험생들은 목표 시험일에 맞춰진 속성 학습 전략을 제공한다.

상세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기초이론 습득 및 핵심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체계적인 학습과정을 단계별로 습득해 단기간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할인 혜택 외에도 ▲기계(기초)특강 ▲기계일반/기계설계(단기속성)특강 ▲물리(기초/단기속성)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에듀피디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최신 기출문제와 온라인 모의고사 등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지식충전소(학습 Q&A)를 운영해 학습 시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피드백 받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