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미디어 제공
SB미디어 제공

IT 가전 기업 엠지텍이 완전무선을 구현한 리얼 골전도 이어폰 ‘이어프리 W’를 특가 판매하고 통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지텍은 ‘이어프리W’ 구매자에 6만원 즉시할인을 제공하고, 포토후기 작성 시 무선충전 패드, 포토후기를 구매처와 블로그, SNS에 등록하면 5만원 상당의 무선이어폰 ‘아쿠아 I7’을 증정한다.

엠지텍이 출시한 ‘이어프리W’는 리얼 골전도 방식의 유닛을 채택해 고막 대신 귀 주변의 뼈를 통해 소리를 전달해 주는 골전도 이어폰이다. 기존의 무선 골전도 이어폰은 유닛을 이어주는 가이드 케이블이 있었지만, ‘이어프리W’는 이 선을 없앤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블루투스 5.3 기술을 적용한 ‘이어프리W’는 유닛 무게 7.5g으로 사용자 연령대에 관계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이드가 없기 때문에 안경이나 헬멧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걸리적거리지 않아, 이어폰을 항상 착용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연결 속도는 케이스 뚜껑을 여는 순간 기기와 연결되고 유닛을 들어올리면 곧장 음악이 재생될 만큼 빠르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2개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도 지원한다. ‘이어프리W’는 멀티 페어링을 지원해 스마트폰 2대, 혹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함께 사용할 때도 연결 및 해제를 반복하지 않아도 된다.

‘이어프리W’는 유닛 한 쪽만 사용할 때는 최대 80시간, 두개 모두 사용하면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에 5분만 넣어 충전하면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갑작스레 배터리가 바닥나도 유용하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