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 제공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 제공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 2024년 3월6일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수강신청은 개강 전날인 3월5일까지 가능하다.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정식 원격교육기관이다.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은 “컴퓨터공학, 정보처리전공 등 다양한 학위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총 45과목을 보유해 폭 넓은 강의 선택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교육부 정식 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의 컴퓨터공학 과정은 정보통신개론, 소프트웨어공학 등 전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전과목 편제로 교육원 이동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기에 따라 학습하는 학년제가 아닌 학점제를 운영해 학습자만의 학습 플랜에 따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금번 개강일정은 연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시기라, 수강생도 많고 인기과정은 조기 마감되기도 하니 서둘러 수강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건국사이버평생교육원은 “3월 개강을 맞아 수강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