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브릿지 제공
코너스톤브릿지 제공

종합 커뮤니케이션 대행사 코너스톤브릿지(유)(대표 정환재)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국제의료정보포털 온라인 홍보 대행 수행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국제의료정보포털(GHIP)은 국제 의료시장 진출정보 및 해외 의료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국가별 보건산업 현황과 각국의 보건 의료 현황, 보건 의료체계, 시장규모 및 산업 동향 등의 보건산업 정보와 함께 최신 분야별 뉴스와 보고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외국인 환자 유치·의료 해외 진출 통계, 보건산업 브리프, 연구 보고서 등 국제 의료산업 및 의료관광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

코너스톤브릿지는 2023년 국제의료정보포털 온라인 홍보용역을 수행하며 새로운 브랜드 전략 제시와 SNS 구축 등을 통해 국제의료정보포털의 인지도 제고 및 정보 접근성 향상 등의 성과를 보여주었다.

코너스톤브릿지 팀장 이동욱은 ‘팬데믹 해제 이후 글로벌 의료관광이 회복기에 접어들면서 국가별 순위에도 재편이 일어나는 중’이라며 ‘국내 의료기관의 해외 진출 및 방한 의료관광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국제의료정보포털의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너스톤브릿지는 마케팅, 컨설팅, IT 개발, 영상제작 등 기관 성격에 맞는 온오프라인 홍보 전략 수립을 바탕으로 전방위적 마케팅을 수행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홍보대행사다. 대덕대학교,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개발연구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등의 다수의 교육기관과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홍보 마케팅 업무를 수행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