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닭 판매 1위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최대 67% 파격 할인

닭가슴살 브랜드 ‘작심닭’이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과의 협상에 따라 오는 13일까지 최대 6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공개된 ‘네고왕-닭가슴살 편’에서 개그우먼 홍현희가 '작심닭왕’으로 등장한 작심닭 박찬성 대표와 만나 자정이 넘는 시간까지 거침없는 기세로 협상한 끝에 극적인 합의에 성공하며 파격적인 네고를 성공시켰다.

이에 작심닭 측은 판매 1위 제품인 작심통살 닭가슴살을 비롯하여 신제품인 작심통밥 귀리 주먹밥까지 파격적인 할인가로 다이어트 식단 전문몰 '마이루핏'에서 단독판매한다.

특히 작심닭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네고왕x작심닭 맛보기 패키지(27팩 구성)’을 67% 할인된 가격인 3만 원대에 살 수 있어 여름을 앞두고 식단을 시작해 보려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작심닭 박찬성 대표는 "현장에서 대본 없이 실제로 네고를 진행하는 줄 몰라 진땀을 뺐다. 이번 기회에 제품이 맛있으면 식단도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네고왕을 통해 더 많은 분이 작심닭과 함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게 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작심닭 x 네고왕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과 마이루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고왕은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인기 웹 예능으로 지난 2월부터 새로운 콘셉트로 시즌6을 시작하였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을 맡고 있는 네고왕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파격적인 네고를 진행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