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비상주사무실 제공업체 공유오피스25가 봄을 맞이하여 인천, 송도, 청라, 용인, 부산, 대전 지역의 비상주사무실 및 비상주오피스 임대 가격을 한시적으로 80% 할인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특히 스타트업, 프리랜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안전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공유오피스25의 비상주사무실은 창업자 및 사업가들에게 최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인천, 송도, 청라 지역의 비상주사무실은 전략적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용인과 부산, 대전 지역의 비상주오피스는 창업 생태계와 밀접한 지역 내에서 사업의 기회를 넓힐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로 평가받고 있다.

공유오피스25의 비상주사무실은 건물주가 직접 운영하여 임대계약의 안전성을 보장하며, 고객의 사업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주소 제공과 함께 다양한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국세청에 임대사업자로 정식 등록된 곳으로서 법인세, 취득세, 면허등록세 감면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비상주사무실 및 오피스는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1분 만에 완료되는 초고속 온라인 임대계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고객은 무료 관리비 혜택과 함께, 다양한 업종 사용이 가능한 2종 근린생활시설에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

공유오피스25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창업자 및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더 많은 분들이 공유오피스25의 높은 가성비와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며, "인천에서 대전까지, 전국의 비상주사무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의 사업 성공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유오피스25의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유오피스2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