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 다양한 글로벌 문화 체험 기회 확산
3월 15일(금)~4월 6일(토)까지 매주 금, 토 2시간씩 진행
벨기에 주요 양조장 정보 공유 현지 맥주 문화 체험·시음

‘벨기에 맥주 페스타 2024’ 이미지. [사진=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맥주 페스타 2024’ 이미지.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벨기에 관광청과 함께 서울에서 즐기는 벨기에 맥주 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

해외여행 대표 기업으로서 다양한 글로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인터파크트리플은 그 일환으로 벨기에 관광청과 협업해 맥주를 중심으로 벨기에만의 특별한 문화를 소개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왔다.

지난해에는 소규모 클래스 형태로 진행한 벨기에 맥주 페스타티켓 150장이 오픈 5일 만에 완판되며 해외 문화 체험에 대한 고객 니즈를 입증한 바 있다.

벨기에 맥주 페스타 2024’서울에서 즐기는 벨기에 여행을 콘셉트로, 11종의 벨기에 맥주를 직접 맛보고 정보를 공유하며 벨기에 현지를 여행하는 기분을 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는 315()부터 46()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2시간씩 진행되며, 각 회차별 선착순 3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및 트리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연경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지난해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단독 진행했던 첫 맥주 클래스가 큰 인기를 얻으며 조기 매진되는 성과를 이뤘다면서, “올해 행사는 벨기에 주요 지역별 맥주 라인업을 다양화하는 등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해 더 많은분들게 벨기에의 특별한 문화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다양한 해외 문화를 체험하고 싶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올해에는 콘텐츠 전문성을 강화한 벨기에 맥주 페스타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네트워크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