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트아트 제공
엠제트아트 제공

엠제트아트 갤러리 소속의 김수빈 작가가 SBS biz ‘라이프매거진 참 좋은 하루'에 출연했다.

6일 방송에서 동양화가인 김수빈 작가는 그간 작업했던 작품들을 소개하고 미술작품을 즐기는 법을 알려주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소개했다.

‘라이프매거진 참 좋은 하루'는 브이로그, 숏폼 등 일상이 콘텐츠화 된 현 시대에서 하루에도 수많은 트렌드가 쏟아지는 일상 속 지침서가 되어주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정보와 이슈부터 각 분야의 비즈니스 트렌드까지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풍경화를 주로 작업하고 있는 김수빈 작가는 2007년부터 거의 매년 개인전 개최나 단체전 참가를 통해 팬들, 콜렉터들과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중으로, 동양적인 색채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으며 세계평화를 위한 UN본부 선발기념전 청년 우수작가상 수상, 이랜드그룹 디자인공모전 회화부문 수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트테크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엠제트아트 갤러리와 지난 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롯데백화점 일산점 부스전이나 프랑스 파리 그룹전 참가 등 활동 폭을 넓히고 아트테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데도 일조하고 있다.

엠제트아트 갤러리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물론 파리에서도 찬사를 받은 김수빈 작가의 면모를 이번 프로그램에서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올해도 엠제트아트 갤러리와 작가가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활발하게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