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프에프앤비의 파스타집이야 전국 매장에서 ‘눈꽃치즈돈가츠파스타’ ‘베이컨들깨르보나라’ ‘베이컨트리플치즈리조또’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기존 익숙한 식재료인 돈가츠, 들깨 등을 파스타에 접목하여, 대중적이면서도 트렌디함을 살린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눈꽃치즈돈가츠파스타’는 토마토 소스에 푸짐한 돈가츠와 고소한 치즈 토핑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베이컨들깨르보나라’는 들깨와 베이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 진한 맛이 매력적이며, 트리플 치즈가 듬뿍 올라간 ‘베이컨트리플치즈리조또’도 함께 출시되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팀프에프엔비에서 운영하는 덮밥집이야, 쌀국수집이야 브랜드에서도 신메뉴가 출시된다.  

부드러운 간장소스와 계란이 어우러진 ‘치킨 가라아게동’과 기존 매운 맛으로 사랑받았던 ‘얼큰소곱창쌀국수’를 맵지 않은 맛으로 선보이는 ‘소곱창쌀국수’ 총 2종이다.  

파스타집이야, 덮밥집이야, 쌀국수집이야는 가성비 좋은 가격의 다양한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봄 신메뉴는 14일부터 직영점인 송파점을 비롯해 전국 100여개 가맹점에서 맛볼 수 있다. 

팀프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개성 있는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