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미디어 제공
사진=SB미디어 제공

로엘전자가 2024년형으로 업그레이드한 AI 스마트 복합식 가습기 ‘보스 헬스케어’ 구매자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보스 헬스케어’ 구매자 선착순 300명은 입구 방향을 360도 회전할 수 있는 원탑형 가습구를 받을 수 있고, 보관용 백과 세척용 솔 및 방수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로엘전자는 8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자가 구매처와 블로그, SNS 등에 포토후기를 올리면 8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작성한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4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로엘이 출시한 ‘보스 헬스케어’는 12리터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한 번 물 보충으로 최대 1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복합식 가습기다. 차가운 가습은 물론 겨울철 실내 온도를 떨어뜨리지 않는 따뜻한 가습을 지원하고, 3세대 가열볼을 적용해 짧은 시간 안에 가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뜨거운 가습 시 물의 온도를 40~45도로 낮춰 분무하기 때문에 화상 염려가 없다.

‘보스 헬스케어’는 상부에서 곧장 물을 부어 급수할 수 있는 설계로 물탱크를 분리하거나 옮길 필요가 없다. 측면의 투명 창으로 수위를 알 수 있고, 물이 부족하면 물부족 상태등이 점등된다. 실내가 건조하면 최대 380ml/h 3단 가습, 실내 습도를 약간 높이고 싶다면 120ml/h의 1단 가습을 이용하면 된다.

‘보스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외출 중에도 작동 시간, 가습량, 목표 습도 등을 제어할 수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