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미디어 제공
SB미디어 제공

IT 가전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오픈형 무선 이어폰 ‘이어프리 오픈’ 구매자에게 3가지 통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프리 오픈’ 구매자는 출시 기념 7만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무선충전패드를 받을 수 있다. 포토후기를 구매처와 블로그, SNS에 추가 등록하면 5만원 상당의 무선이어폰 ‘아쿠아 I7’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엠지텍이 출시한 ‘이어프리 오픈’은 인이어 이어폰과 골전도 이어폰의 장점을 결합한 오픈형 무선 이어폰이다. 16mm 대형 드라이버를 장착한 유닛은 귀를 막지 않는 형태로 제작돼 일반 오픈형 이어폰보다 더 개방된 형태로 전화 통화, 음악 감상 등이 가능하다. 32bit 듀얼 DSP와 24bit 듀얼 DAC, 공기제어 홀 등을 탑재해 원음 그대로를 사용자에게 들려준다.

‘이어프리 오픈’은 귀 안쪽에 유닛을 걸치는 대신 후크 디자인을 적용해 귓바퀴에 걸쳐 착용한다. 가볍지만 단단하게 고정돼 격한 운동에도 유닛이 빠지지 않는다. 유닛 무게는 10g으로 가벼워 안경이나 헬멧을 쓴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닛은 한 번 충전으로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유닛 한 쪽만 사용하면 최대 8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닛에 탑재된 고감도 마이크는 전화 통화에서 사용자 목소리를 명료하게 전달하고,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삼성 빅스비 등 음성비서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