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가 2024·2025년 특성화고 고졸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패키지’ 인강을 학습 의지를 북돋아주는 ‘열정지원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부가 발표한 최근 4년간의 특성화고 졸업자의 순취업률은 2017년 50% 상승세 이후 급격한 감소세를 이어오며 2023년 24.7%로 절반 가까이 하락세를 나타냈으며 올해 역시 하락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에듀피디 고졸공무원 수험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사기업 및 공기업 고졸 채용 취업문이 좁아지고 있지만 고졸공무원 채용인원은 매년 꾸준한 추이를 보이고 있어 양질의 일자리를 원한다면 공무원으로 진로를 정한 후 빠른 수험 준비로 안정적인 합격을 목표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국가직 지역인재’ 및 ‘지방직 특성화고’ 공무원 전형별 전 과목 기초+이론+문풀+기출 구성의 ‘합격패키지’를 제공하며, 고졸 공시 수준에 최적화된 강의 난이도와 출제경향에 맞춰 출제되는 내용과 문제유형을 집중 학습하는 수험 전략으로 빠른 합격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강의 회독 수에 따라 ‘최대 4만 원’의 현금을 지원해 주는 ‘열정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해, 수험생의 강의 참여도를 높이고 회독학습의 의지를 북돋는다.

특성화고 및 마이스터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공무원 수험 교육 과정을 위탁받아 제공하고 있는 에듀피디의 ‘합격패키지 커리큘럼’과 ‘무료샘플강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