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이먼]
[사진=카이먼]

인터넷쇼핑몰 개발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 카이먼이 브랜드 팬덤 시대에 맞는 자사몰의 브랜드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개발 및 유지보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0년 전에는 제품의 품질과 기능이 소비자들의 결정에 많은 영향을 주었지만 지금은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가치와 메시지가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 이는 단순히 제품의 구매를 넘어서 소비자들이 브랜드와의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유기적인 에너지를 의미한다.

인터넷쇼핑몰은 단순히 브랜드를 판매하는 공간의 역할을 뛰어넘어 소비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하고 신뢰와 충성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으며 가치 공유의 공동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선두 기업들은 브랜드 팬덤을 형성하고 유지하기 위해 인터넷쇼핑몰의 개발과 유지보수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카이먼은 브랜드 팬덤 시대를 정확히 이해하고 이를 기업의 자사몰 구축과 유지보수에 반영하는데 있어 전문적인 노하우와 기술력을 제공하는 등 전문 기업으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년간 중견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쇼핑몰 구축 및 유지보수를 전담하면서 항상 트랜드에 맞는 디자인, 구조와 기능, 안정적인 결제 및 관리시스템 등에 대한 기술을 개발하고 업그레이드를 하는 등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는데 다양한 역할을 했다. 

또한 카이먼은 브랜드의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소비자의 행동 패턴, 관심도 등을 파악하여 자사몰에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강함 유대감을 형성하여 브랜드 팬덤을 조성할 수 있도록 개발 및 유지보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카이먼은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브랜드 팬덤을 형성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있도록 기술력 및 노하우를 지원하고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