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제공
에듀피디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다음달 27일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수원시 공무직 공개경쟁채용시험 일정에 맞춰 ‘15일’, ‘30일’ 구성의 ‘전 과목 합격패키지’ 강좌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원시는 2024년도 제1회 공무직 채용 시험을 통해 조리원 4명, 행정통합실무원 12명, 사회복지실무원 1명, 아동통합사례관리사 1명, 아동복지교사(영어 1명/음악 2명/미술 1명), 보건실무원 2명, 자료정리원(주간) 2명, 현장노무원 2명 8개 분야에서 총 28명을 선발한다.

수원시 공무직 채용 시험의 필기시험 과목은 ‘일반상식’ 단 한 과목을 총 25문항 4지 택일형으로 평가한다.

출제 범위는 상식분야, 한국사, 사회경제, 수원시지역상식 등의 내용을 포함하기 때문에 총 폭넓은 분야의 효율적인 학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에듀피디는 금년 수원시 공무직 공채 채용 시험에 맞춰 일반상식, 사회, 한국사는 물론 수원시 역사‧문화‧시책 등 지역 상식 및 환경분야 상식까지 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 구성의 ‘합격패키지’ 강좌를 ‘15일’. ‘30일’ 단기 과정으로 오픈하고 기존 수강료에서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하며 합격시 소정의 합격축하금을 지원해 합격의지를 북돋는다는 방침이다.

또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국사(단기속성)특강 ▲사회(단기속성)특강과 필기시험 은 물론 최종 합격까지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공무직(자기소개서)특강 ▲공무직(면접)특강 ▲청원경찰(체력)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본 합격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수강혜택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