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제공
푸드타파 제공

씽크대에 설치하는 하이브리드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판매하는 푸드타파에서 3월 31일까지 신혼부부와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웨딩 프로모션은 푸드타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혼부부 인증이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가대비 최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대 구매 시 추가 미생물 6만원 상당 추가로 제공하며 기존 구매고객이 신규고객을 소개 시 미생물 6만원 상당 각각 제공하고 무상 설치, 미생물 3년치 무료제공, 리뷰작성시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기존 진행 중인 이벤트와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푸드타파의 하이브리드 싱크대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분쇄기와 미생물음식물처리기 기능을 혼합한 제품으로 자동급수시스템을 적용하여 물을 따로 틀 필요가 없으며 강력한 3중 회전날로 30초간 음식물쓰레기를 자동분쇄하여 분해 표면적을 증대시켜 분해에 촉진효과를 주고 설거지 배수&분쇄 급수 2개로 분리하여 뜨거운 물이나 세제락스 등으로부터 미생물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을 맺었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