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진스 제공
트루진스 제공

뷰티헬스 전문 유통기업인 트루진스에서 본사와 공식적으로 매니저 계약을 맺고 각종 혜택과 함께 신규 멤버 모집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인 위탁매니저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자유로운 환경에서 초기 투자 및 재고 관리에 따른 위험 부담 없이 브랜드사와의 협력을 통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특징으로 취업이 어려운 주부 혹은 부업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새롭게 기획한 프로젝트다.

트루진스는 위탁매니저 신청 전 업무 프로세스와 나의 적성이 맞는지 확인해볼 수 있도록 위탁매니저 신청 전 간단한 자가테스트가 가능한 웹페이지를 개발하여 오늘 공개하기 시작했다.

자가진단 테스트 페이지에서는 5가지의 질문에 답을 하면 위탁매니저 재능에 대한 결과를 알려주며 트루진스 위탁매니저가 될 경우 누릴 수 있는 각종 혜택들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이에 트루진스 관계자는 “적성에 맞는 분들이 하고 싶은 일을 재미있게 하고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싶으며,  동시에 저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 그래서 기대가 되며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루진스의 위탁매니저 자가진단 테스트 페이지는 트루진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뉴스로드] 김광훈 kkh777@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