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분기에 연결 기준 매출 1006억 원, 영업이익 24억 원, 당기순이익 30억 원을 기록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의 경우 전기 대비 4.9% 증가했으나 전년 동기에 비해 7.2% 하락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9.7%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전기 대비 4% 증가했지만 전년 동기 대비  41% 줄어들었다.

매출 하락에 대해 국내 경기 침체와 중국 여행객 감소 등이 주요 원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미샤 관계자는 “3분기에는 보다 건실한 실적을 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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