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영편입학원 제공
사진/김영편입학원 제공

[뉴스로드]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 김영편입이 5월 12일 (목)부터 5월 27일 (금)까지 ‘2023학년도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소식을 알렸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대학을 뛰어넘어 진로와 취업까지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대학 합격의 명쾌한 해답을 공개할 예정이다.
 
2023학년도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는 ▲목표 대학 맞춤 합격전략 설명회 ▲플러스 상위권대 합격전략 설명회 ▲상위권&인서울 성공전략 설명회 ▲연고대 합격 시그널 설명회 ▲경찰대학 합격전략 설명회 ▲의학계열 팩트체크 합격 전략 공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예약자로 진행되며 좌석 한정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기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본인이 원하는 주제에 맞춰 서울, 수도권 및 전국의 김영편입 캠퍼스로 참석하면 된다.
 
또한 김영편입에서는 편입의 첫 시작을 응원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편입학 실전서, 성공스토리북, 연고대 가이드북을 제공하며, 신규 등록 시 ▲종합반 회원가입비&수강료 최대 30만 원 지원 ▲단과/연고대전문관/의약대전문관 첫 달 수강료 20% 지원 ▲독학센터 첫 달 수강료 20% 지원 ▲김영평생교육원 수강료 최대 30만 원 지원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에 김영편입 관계자는 “매년 업계 최다,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김영편입의 설명회는 양적으로도 질적으로도 완벽한 설명회가 될 것”이라 전하며 “설명회 당일 1:1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기에 더욱 더 체계적이고 맞춤형으로 편입을 시작할 수 있다.” 밝혔다.
 
자세한 설명회 정보는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