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녹용연구소, 제1포병여단에 5백만 원 상당 녹용 제품 기부

사진/한동녹용연구소 제공
사진/한동녹용연구소 제공

[뉴스로드] 글로벌 녹용 판매 서비스 기업 '한동녹용연구소(대표 한현진, 이하 한녹연)'가 국군 장병들을 위한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해 화제다.

한녹연 ESG팀은 최근 경기도 파주 소재 제1포병여단을 직접 방문해 500만 원 상당의 '러시아 알타이 녹용' 제품을 기부했다. 한녹연 신상품인 러시아 알타이 녹용 제품은 사슴 성장에 최적화된 러시아 고르노 알타이 우스콕사 지역의 녹용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부 활동은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국군 장병들의 건강과 사기 증진을 위해 이뤄졌다. 무엇보다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현역 장병들의 노고를 깨닫고 복지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 활동을 결정했다는 것이 한녹연 측 설명이다.

한녹연 한현진 대표는 "나라의 안보를 수호하는 군인들의 건강과 체력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태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며 "작은 크기의 기부임에도 불구하고 제1포병여단 장병들에게 커다란 환대를 받아 고마울 따름"이라고 전했다.

제1포병여단 단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위기로 인해 군부대 기부 및 지원 활동 등이 예전에 비해 많이 줄어든 것이 사실"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녹연에서 이렇게 국군 장병들을 위해 선뜻 기부를 결정하여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