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니툰 제공
사진/애니툰 제공

[뉴스로드]애니툰은 다양한 장르,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의 무료웹툰 및 웹소설을 제공하는 인기 웹툰 플랫폼이다.
 
단기간 내 700만 회원을 달성하며 눈부신 성장을 이룩하고 있는 애니툰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동 충전 시 매주 룰렛 이용권을 지급하여 코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여름을 맞이하여 코인 구매 시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는 7월 한정 코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그 외에도 출석체크 및 친구 추천 시 코인 지급, 1코인관, 무료관, 전 회차 소장 시 코인 할인, 기다무(기다리면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이 제공되고 있다. 
 
한편, 애니툰은 내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상승에도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주목해 볼 만하다. 관계자는 "주 32시간 근무, 탄력근무제 및 인센티브제의 시행으로 일하기 즐거운 회사로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 "직원들의 즐거움이 곧 애니툰 회원들의 즐거움으로 이어진다. 애니툰에게 회사 내부 생활 환경 개선 및 복지 증진은 매우 중요한 가치로 여겨지고 있다. 현재 인원 충원을 위한 웹툰 PD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애니툰은 지난 5~6월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노블코믹스) <상실의 종착점>, <절대소유>, <후배는 진화한다> 등의 작품을 론칭하였으며 이번 7월 오리지널 작품인 <시크릿 오피스>, 노블코믹스 <섹시한 와이프>를 론칭하며 각기 다른 독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작품을 꾸준히 제작 및 수급하고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