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로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교육행정직공무원 맞춤 학습 코스를 담은 '평생패스' 강좌를 운영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 강좌는 9급공무원의 교육행정직 직군을 준비하는 이들의 학습 목적에 맞춘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수강혜택 등이 강점"이라며, "특히 시험에서 불합격해도 무료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해 초보자의 학습 부담을 낮췄다"라고 말했다.

해당 강좌는 영역별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구성하고, 교육행정직 전 과목의 최신 강의를 업데이트했다. 기초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빠른 시간 내 학습할 수 있는 '주요과목 기초특강'도 마련했다. 이어 교수가 함께 매일 복습을 도와주는 '당일끝장 복습프로그램'으로 지속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해주는 점도 특징이다.

수강생은 합격생활 어플과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도움을 받아 체계적인 수강 관리가 가능하다. 학습 목표와 기준치를 설정해 알맞은 학습 루틴을 형성해주는 '독한 학습관리'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매주 과목별 신규 문제를 제공하는 '문풀훈련소'도 있다. 마무리 실력 점검으로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통해 영역별 부족한 학습 부분을 점검하며, 자동 오답 노트로 전 과목의 핵심 내용도 간편히 확인할 수 있다.

수강 시 봉투모의고사와 기출 N제 등이 담긴 문풀패키지 3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