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로드] 23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단기 실전 학습 전략으로 'T-PASS' 강좌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T-PASS는 전과목 이론 학습 이후, 필요한 부분만 보충 학습하며 실전 대비할 수 있다. 이어 본인의 목표와 계획에 맞춰 원하는 과목과 교수, 강의, 수강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본 강좌는 올해 출제 경향을 반영한 형사법, 경찰학, 헌법, 형법 과목의 최신 강의를 준비했다. 원하는 에듀윌 경찰 전문 교수진 강의를 하나만 수강해도 신규 강의와 유료 특강도 제공한다. 특히 3개월, 6개월, 12개월의 수강 기간별 할인 혜택도 적용되어 학습 부담도 적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합격 서비스도 마련했다. ‘365합격패스’와 ‘24개월 패스’ 등에 1:1 밀착 학습관리 시스템과 수강생 전용 학습 어플 등을 제공 중이다. 더불어 에듀윌 경찰 합격생과 수험생과 소통하며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에듀윌 지식인 게시판도 운영 중이다.

특히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불합격해도 무료 수강 연장을 통해 빠른 재시험 준비도 돕고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