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좋은생활지웰 제공
사진/좋은생활지웰 제공

[뉴스로드]생활가전 전문 기업 좋은생활지웰은 2008년부터 지금까지 물걸레청소기 분야에서 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는 기업이다.
 
이러한 좋은생활지웰이 출시한 제품에서도 이전에 없던 기술력들을 집약한  벤투스 아쿠아 멀티플을 출시해 무선청소기와 물걸레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전 물걸레청소기라고 하면 바닥만 청소할 수 있었거나 키트 교환이라는 과정을 거쳐야 진공청소기와 물걸레청소 기능을 할 수 있는 것이 해당 기술력의 한계였다.
 
하지만 벤투스 아쿠아 멀티플은 바닥뿐만 아니라 간단한 교체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식탁, 침구, 책상 위 등 다양한 곳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원터치” 방식을 도입하여 키트 교환 없이 진공 청소에서 한 번의 터치로 물걸레청소 기능이 가능하게끔 설계됐다.
 
또한, 이러한 무선청소기에서 많은 문제가 야기되고 있는 내장배터리에서 발생하는 수리 및 교체에 대한 이슈 또한 외장배터리 적용으로 해당 이슈를 어느 정도 해결했다고 한다. 이렇게 좋은생활지웰의 기술력이 독보적일 수 있는 이유는 개발 배경에 있다. 모든 제품을 개발하는데 앞서 가장 먼저 우리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이 올라갈 수 있을까 라는 물음표에서 시작되는 것이 결과적으로 기술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좋은생활지웰은 물걸레청소기로 라면을 흡입하는 장면으로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