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FC스포츠 제공
사진/UFC스포츠 제공

일상 스포츠에서 패션을 넘은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 UFC스포츠(UFC SPORT)가 이달 4일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UFC스포츠는 펀치 머신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달 5일에서 7일까지 3일 간 진행된 “펀치 머신 이벤트 : 챔피언을 찾아라”는 참여만 해도 UFC 에코백과 10% 할인 쿠폰을 증정했다. 또한 득점수대별로 23S/S 신상 반팔과 볼캡, 에어베드를 제공하며 옥타곤을 상징하는 럭키 점수 888점을 기록할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여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UFC스포츠 코엑스몰점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회원가입 시 전체 상품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UFC스포츠 관계자는 “국내 최대 랜드마크의 스타필드 코엑스는 하루 수백만명 이상의 유동 인구가 밀집하는 곳” 이라며 “이런 코엑스몰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시너지를 창출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UFC스포츠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지난해 말부터는 백화점과 면세점을 대상으로 영업에 나서 올해 목표한 매장 수 9개를 모두 확보했다고 전했다.

 

[뉴스로드] 권원배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