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마트24 신의탑 콜라보 [사진=넷마블]
넷마블·이마트24 신의탑 콜라보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이마트24와 함께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내달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현재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게임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는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 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 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 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특히 김밥 길이는 총 25cm로 이마트24 김밥상품 중 가장 길었고, 햄버거는 패티 2장, 치즈 3장으로 구성됐다.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됐다.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띠부씰 총 23종이 들어 있을 예정이다.

띠부씰 인증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빅사이즈 띠부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내달 16일까지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를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음식 쌓기 게임인 ‘푸드타워’에 참여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콜라보 상품 할인쿠폰을 선물로 제공하고, 15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99% 할인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뉴스로드] 박혜림 기자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