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희건설 제공
사진/서희건설 제공

서희건설이 평택에 공급예정인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가 지역주택조합 부분에서 2023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했다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는 1,659세대로 지하2층에서부터 지상29층 17개동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59㎡ 846세대 ▲71㎡ 580세대 ▲84㎡ B타입 233세대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전 세대가 구성된다. 이곳은 산업단지와 인접해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하여 실거주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은 편이다. 

또한 평택은 삼성전자평택캠퍼스, 송탄 일반산업단지, 첨단산업단지(예정) 브레인시티를 잇는 대규모 반도체 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개발 호재를 기대할 수 있으며 미래 가치 또한 높아질 예정이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진위역이 인근에 있어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과 수서고속철도 srt가다닌다. gtx노선 또한 연장 추진이 되고 있으며 2025년에는 수원발 고속철도 ktx도 지나다닐 예정이다. 평택을 미래형 교통 허브로 탈바꿈 시키겠다는 정부의 청사진을 밝혀 교통은 더욱 더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는 이름에 걸맞게 주변에 소공원과 어린이공원, 근린공원 등 과 연계되어 있어 자연 친화적인 단지가 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갈곶초등학교, 진위중·고등학교도 가까워 아이를 둔 학부모들 에게도 선호도가 높은편이다. 2km 내에는 오산생활권이 있어 이마트,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다양한 인프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평택 진위역 서희스타힐스 더 파크뷰는 7월중 일반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갈곶리에 마련돼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