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스 로고
조그스 로고

스쿠버 다이빙 세계1위 브랜드'마레스'제품을 수입 판매하는 '()마레스에스에스아이코리아(대표이사 우대혁)'에서 수영 고글 1위 브랜드 '조그스(ZOGGS)'를 브랜드 런칭 한다.

'조그스(ZOGGS)'1992년 수영의 본고장 호주에서 탄생 했으며, 수영 브랜드 중 전세계 고글 판매량 No.1의 수영 전문 토탈 브랜드 이다. 현재 전세계 55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고 매년 100만개 이상의 고글을 판매하고 있다.

'조그스(ZOGGS)'는 호주와 영국에서 수영 1위의 국민 브랜드로 오랜 시간 인식되어 왔으며, 특히 수영용 고글 라인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다.

오픈워터, 인도어, 주니어, 키즈 등 모든 수영 카테고리에 걸쳐 세계 최고의 장비를 공급하고 있으며, 특정 연령대나 실력에 관계없이 수영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어린이나 초보자들부터 프로 수영 선수까지를 위한 고글, 수영복, 교육 보조 용품 및 훈련 장비를 제작 및 보급하고 있다.

'조그스(ZOGGS)'의 성인 고글은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는데 대표적인 모델로 오픈 워터 스위밍의 '프레데터', 레이싱용 고글 '랩터', 실내 트레이닝용 '에어' 시리즈가 있다.

'프레데터'는 조그스의 모든 하이엔드 기술이 집약된 대표 모델로, 특수 재질의 실리콘으로 두 가지의 사이즈만으로 모든 얼굴형에 맞게끔 제작되었으며, 라인을 렌즈별로 세분화시켜 사용자에게 적합한 렌즈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프레데터 라인의 모든 고글에는 커브드 렌즈가 사용되어, 180도 가까이 시야를 확장시켜 오픈워터 스위밍에 필요로 하는 모든 사항을 충족시켜 준다.

트레이닝용 고글인 에어 시리즈는 조그스만의 특허로, 부드러운 실리콘 가스켓에 풍선처럼 공기를 채워 넣어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눈 주변에 밀착하면서 쿠션과 같은 효과를 주어 오랜 시간을 착용하여도 고글을 쓰지 않은 것과 같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며,일반적인 고글을 오랜 시간 착용하였을 때 흔히 나타나는 팬더 아이현상도 완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조그스 테크놀러지 타임라인/조그스 제공
조그스 테크놀러지 타임라인/조그스 제공

레이싱용 고글 '랩터'는 스위디쉬 고글의 계보를 이어가는 최고의 레이싱용 수경으로, 특허 출원한 HCB (Honeycomb; 벌집 모양) 육각형 구조는 압이 가해지면 밀착력이 강화되는 동시에 탄성이 있고 부드러워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또한 강한 빛에 이상적인 미러 렌즈로 야외에서의 눈부심 및 태양 반사를 최소화시키며, 컴팩트한 아이 소켓은 물의 저항을 최소화한다.

주니어 키즈 라인의 대표 모델인 '주니어 & 리틀 소닉 에어'는 성인용 에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에어 쿠션 테크놀러지를 채택하여, 피부가 연약한 어린이들에게 보다 적은 압력을 가하는 가스켓을 통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조그스(ZOGGS)'는 전세계 어디든 동일한 가격 구조를 구축하고 있고, 조그스의 주니어 키즈 라인 전 모델은 KC 안전 인증도 획득하였다.

'SWIM WITH YOUR EYES OPEN' 캠페인은 조그스 고글의 탁월한 품질과 기술력으로 더 넓고 명확한 시야를 제공하여 수영자들이 물속의 목표물과 환경을 더 잘 파악하고, 효과적인 수영 기술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자유로움과 향상된 수영 경험을 제공하여 수영을 더욱 즐겁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뉴스로드] 권원배 기자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