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 사회공헌활동 일환... 2021년부터 월드비전 후원

최용준 대표이사(오른쪽)가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왼쪽)에 ‘자립준비청년 셀프-헬프(Self-Help) 사업 기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LIG]
최용준 대표이사(오른쪽)가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왼쪽)에 ‘자립준비청년 셀프-헬프(Self-Help) 사업 기금’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LIG]

LIG(대표이사 최용준)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자립준비청년 지원을 위한 사업 기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LIG 관계자는 "월드비전 서울본부에서 최용준 대표이사와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자립준비청년 셀프-헬프(Self-Help) 사업 기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이어온 이번 행사는 LIG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이날 지원한 4000여만원의 기금은 법적 보호시설을 떠나 독립해야하는 자립준비청년의 자립과정 중 필요한 생활비 및 주거비 등으로 사용된다.

최용준 대표는 이날 “자립준비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진출하고 주체적으로 삶을 계획하고 선택하기를 바란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해 사회 전반에 걸쳐 지속가능한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명환 회장은 “소중한 후원금을 기부해 주셔서 큰 감사를 드리며, 자립준비청년들이 스스로 삶을 설계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LIG는 자립준비청년 지원 외에도 취약계층 환자 의료비 지원, 저소득 국가유공자 지원사업, 대한장애인축구협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