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BGF리테일 홈페이지

[뉴스로드] 편의점 CU는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를 대상으로 1+1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행사 대상 제품은 GET 커피 HOT 아메리카노 M(1,300원), L(1,500원) 사이즈 2종이다.

행사 적용 시 GET 커피 HOT 아메리카노(M)의 한 잔 가격은 650원으로, 커피전문점의 아메리카노 가격이 평균 5~6천원이라고 가정하면 최대 88% 가량 더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포켓CU의 구독 쿠폰까지 중복 적용하면 1,500원짜리 HOT 아메리카노(L)를 5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포켓CU에서는 한 달간 정가의 30%를 30회 할인해주는 GET 커피 구독 쿠폰을 구독료 2,00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행사 상품의 1인 구매 시 증정 상품은 포켓CU 내 키핑쿠폰으로 저장한 뒤, 최대 60일 이내 본인이 원하는 시점에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CU는 지난 7월 편의점 즉석원두커피 품질 초격차를 위해 커피 머신부터 원두, 브랜드 콘셉트까지 GET 커피의 모든 구성 요소를 리뉴얼 했다.

CU의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는 GET 커피 관련 서비스의 이용량이 크게 증가했다.

GET 커피의 구독 쿠폰은 전월 대비 약 2배 증가했으며, 키핑 쿠폰 저장 건수도 전체 상품 중 1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며 이용 건수 1위를 기록했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리뉴얼 이후 전문점 수준의 품질로 입소문 난 GET 커피가 +1 행사로 가격경쟁력까지 갖추며 폭발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의 커피 가격 부담을 낮춰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커피 관련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로드 박혜림 기자newsroad22@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