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문화체험관’ 15주년 기념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 ‘게임문화체험관’ 15주년 기념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오는 25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될 제19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앞두고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 콘서트는 15년간 진행해 온 재단 사업 '게임문화체험관'의 사업 성과와 효과성, 게임문화체험관이 장애 청소년들의 게임문화 형성에 미친 영향 등을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과 한국사회가치평가 김수진 이사가 강연에 나설 예정이며, 강연 이후 '게임과 함께 그려나갈 새로운 여가 문화와 교육'을 주제로 토의가 진행된다.

토의에는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 한국사회가치평가 김수진 이사, 덕성여자대학교 김진우 교수, 카이스트(KAIST) 도영임 초빙교수, 함평영화학교 정웅 특수교사 등이 참석한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별도의 참여 조건이 없으며, 오는 19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해, SNS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 및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뉴스로드] 박혜림 기자 newsroad01@newsroad.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