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팩 명함 나눠주며 “공감과 감동의 정치하겠다”

김대식 예비후보가 핫팩 명함을 전달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김대식 후보 캠프 제공]
김대식 예비후보가 핫팩 명함을 전달하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김대식 후보 캠프 제공]

 

23일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부산에서 사상구 국회의원 선거에 나선 김대식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혹한을 녹이는 선거운동으로 눈길을 끌었다.

총선을 77일 앞둔 이날, 기상청은 전날 오전 10시를 기해 부산에 한파주의보를 발효했다. 

통상 한파주의보는 최저기온이 영하 12도를 밑돌거나 급격히 기온이 낮아져 큰 피해가 예상될 때 발효된다. 

부산은 2000년 이후 2011년 1월 16일, 2021년 1월 8일, 그리고 지나해 1월 25일 세 차례 발효된 이후 1년만의 한파주의보다.

김대식 예비후보는 이날 선거 명함을 핫팩으로 따뜻하게 만들어 전달하며 강추위속 지친 시민들에게 이색 선거운동을 펼쳤다. 따뜻한 명함과 함께 후보자와 악수한 시민들은 “손이 참 따뜻하다. 마음도 따뜻한 정치인이 되어달라”고 화답했다.

김 예비후보는 "국민의 삶을 더 나아지도록 하는 것이 정치"라며 "공감과 감동의 선거운동으로 치열하게 정치에 임하겠다. 국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되어 차가운 민심을 녹이고 코로나 이후 얼어붙은 민생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뉴스로드] 이주환 기자 busan7865@daum.net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